많은 여성들이 또는 MZ세대들이 즐기는 스포츠로 테니스를 즐긴다고 합니다. 이때 가장 핫한것은 패션 테니스 웨어 브랜드들이 있는데 이것들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테린이들의 테니스 웨어 브랜드 알아보자
테니스 웨어 브랜드들에서는 헤일리비버, 켄달제너, 지지하디드 등의 핫한 해외 셀럽들이 사랑하는 스포츠 웨어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테니스 웨어 브랜드들이 있는데 어떤것이 있는지 소개합니다.
요가, 필라테스를 넘어서 테니스, 수영 같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스포츠 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알로 브랜드는 통통티면서 다채로운 컬러 웨이와 직접 개발한 소재 그리고 핏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해외 셀럽 따라잡기로 테린이를 위한 패션 따라잡기 입니다.
다음은 테니스 룩을 데일리룩으로 이용하는 것으로 원 마일 웨어로 딱 따오르는 스포티 앤리치 테니스 웨어 브랜드입니다. 패션 인플루언서인 에밀리 오버그가 론칭한 브랜드인데 뉴노멀 감성이 돋보여지는 트레이닝 웨어, 스웨트셔츠, 티셔츠 등이 이지웨어를 출시하고 있다 합니다. 이것은 1990년대 럭셔리 스포츠웨어에서 염감을 받아서 브랜드 이름처럼 스포티 하면서 리치하다는 룩북에서 느껴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테니스 웨어 역시 커플 아이템이 있어야 합니다. 테니스를 즐길 때 혼성을 많이들 즐기기 때문입니다. 이 혼성으로 즐기는 그룹들은 간혹 커플로 즐기기도 하고 또는 혼성에서 커플로 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테니스 라이프 스타일에 관련된 심플한 로고 이면서 그래픽과 코트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컬러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테니스 룩입니다.
그 브랜드로는 테니스 웨어 보이클럽입니다. 이외에도 우아함과 한스푼하는 토리버치의 스포츠 웨어 토리 스포츠도 테니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또 편안한듯하면서 위트있는 디자이너 스티브 J& 요니P가 전개하는 캐릭터 컴퍼니 키키히어즈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에이프 더 그레이트 앤 스포트입니다. 이외에도 많은 테니스 웨어 브랜드들이 있으니 맘에 드는 이성과 같이 가려면 제대로 알아보고 점수 따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