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시나무 ‘효능, 부작용(약초)’ (Quercus myrsinifolia-efficacy)

참가시나무 열매 효능

참가시나무(participating ash tree)는 해변이나 산기슭에서 자라는 식물입니다. 이 참가시나무의 열매는 견과이고 타원 모양 또는 넓은 타원 모양이며 끝부분이 잔털이 있고 다음해 10월에 익습니다. 그리고 목재의 재질이 단단하고 용재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또 한방에서는 잎을 요로결석과 담석을 치료하는 약재로 쓰인다고 합니다. 이런 참가시나무 효능과 부작용 또 먹는법은 어떻게 먹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가시나무 열매

[국산약초(Herb)]참가시나무효능과 부작용 정리

▶참가시나무 효능으로는 [요로결석, 방광결석, 담낭결석 등의 결석에 관련된 증상을 완화 시켜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강장작용에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만(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줍니다, 기관지관련하여 가래 기침이 완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염증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참가시나무(participating ash tree) 부작용으로는 타닌이 들어 있기에 많이 먹는다면 변비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적정량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참가시나무 먹는법으로는 열매 도토리에 있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의 다량의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열매로 음식을 만들어 먹는 방법입니다. 도토리를 가루내어서 소금을 적당히 섞고 5시간 정도 놔두면 떯은 맛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그 때 물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참가시나무 잎